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크톤 플로바이오틱스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세세아리입니다.

44개월 큰딸, 14개월 작은딸을 키우는 초보맘입니다. 둘째가 돌이 된지 엇그제 같은데 벌써 14개월이네요~세월  참~~ 빨라용...ㅎㅎ 첫째는 밥도 안먹고 잠도 잘 안자고 응가도 잘 못해서 걱정이 많았어요. 그러던 중 사촌형님께서 유산균을 소개해주셨는데~ 그거 먹으면서 응가하는게 좀 나아지더라구요~ 그래서 먹이기 시작한 유산균!!! 처음은 락피도엘, 락피도, 암웨이 그렇게 먹이다가 이제는 암웨이도 너무 오래 먹였더니 질려해서 이번에는 아이크톤 프로바이오틱스를 먹이고있어요~ 다른 제품에 비해 아이크톤 프로바이오틱스 좀 저렴한 편이예요~ 하지만 가격대비 여러가지 성분도 잘 들어가있고 우리 아이 응가도 잘하니깐~ 저는 만족해요 ㅎ 아이크톤 프로바이오틱스는 종근당에서 나왔어요~ 19종 유산균과 비타민D 400IU가 함유되어있어요. 



저는 비타민D가 함유되어있는게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밖에서 뛰어놀면 좋지만~이렇게 자꾸 날씨가 추워지는 날에는 그게 힘들잖아요~그래서 꼭 필요한 비타민D가 포함 되어 있어서 저는 아이크톤 프로바이오틱스가 더 좋은거 같아요~ㅎ 앞 표지는 귀여운 코끼리 그림 ㅎㅎ 저희 작은 아이가 좋아해요~ㅎㅎ

양 옆면에는 영양 기능 정보와

아이크톤 프로바이오틱 첫쨰와 둘째 모두같이 먹이고 있는데 어찌나...건강한 뒷 일보시는지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가격도 적당히 부담없고 배변 활동도 잘하고 아이크톤 프로바이오틱에 첨 써보는데 매우 만족하고 있답니다. 잠깐 정신놓고 있을때 미쳐 유산균 재 구매을 못하고 한 10일 정도 못먹일 있었는데 그떄 작은아이 똥꼬 막혀서...힘들어하고 딱딱한 똥 뺀다고 피나고 고생 좀 했었서요. 



미리 준비하지 못하고 꾸준히 못 먹인게 얼마나 미안하고 아쉽던지 한달 먹는량 계산해서 미리미리 아이크톤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준비 해야 된다고 다짐 했답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이 유산균만 먹으는건 아니구요. 애들도 한가지만 먹다보면 질려 하더라구요. 한번씩 바꿔가며 먹이려고 해요. 솔직히 어디 제품이던 꾸준히 먹이면 건강한 배변 확실하니깐요. 다만 가격 무시못하지만요 ㅎㅎ 다른 제품 사용하게 되면 또 후기 작성하도록 할께요


결론: 아이크톤 플로바이오틱스 가격 및 성분함유따져봤을때 가성비 좋아요 ㅎㅎ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