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속 정보

변비에 좋은음식 5가지

세세아리의 초보육아 2017. 1. 6. 00:14
반응형

변비에 좋은음식 무엇이 있고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사회에 접어들어 변비있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변비 발생에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변비에 좋은 음식을 통해 극복할수 있도록 음식을 소개 하려 합니다. 변비에 도움이 되셔서 변비 탈출 할수 있도록 보기쉽게 정리 하였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1. 변비 탈출 첫번째 바나나



변비에 가장 좋은건 바로바로 바나나 입니다. 맛도 좋고 한끼 식사 대신 먹을수 있는 아주 좋은 변비 탈출 음식입니다. 다이어트도 하면서 변비도 탈출 할수 있는 1석2조 변비에 좋은 음식 첫번째 입니다. 과육안에 팩틴과 플락토올리고당이 많아서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서 변비 탈출을 도와 주서 변비에 좋은 음식입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변비 탈출 두번째 사과



다음 두번째로 변비에 좋은 음식은 바로바로 사과 입니다. 맛도 일품인 사과 변비에 좋은 음식 두번째 음식이 되겠습니다. 변비에 좋은음식 두번째 사과는 칼로리가 낮고 수분이 많고 해서 장에서 응가들이 딱딱하게 되지않도록 해줍니다. 그래서 똥이 잘 나오도록 하는 변비에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그리고 비타민이 많아 피부 미용에도 아주 좋습니다. 아침에 사과가 보약이란 말이 있듯이 아주 몸에 좋고 변비에도 좋습니다. 변을 잘봐야 건강하다는말이 있죠 많이 먹고 변비 탈출 하세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3. 변비 탈출 세번째 복숭아



변비에 좋은 세번째 음식은 바로바로 복숭아 입니다. 계속 과일이 나오죠 그 이유가 바로 식이섬유가 변비에 좋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모든 과일은 변비에 좋습니다. 과일 중에서 가장 좋은걸 나열한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복숭아는 단백질, 아미노산, 수분, 비타민 머하나 빠지는게 없고 복숭아는 맛도 좋죠 개인적으로 복숭아 좋아하는데요. 먹고나면 장 활동이 활발 해지고 바로 신호가 와서 변을 보게 되는 만병 통치약 변비에 아주 좋은 음식 입니다.



4. 변비 탈출 네번째 배



자 변비에 좋은 네번째 음식은 바로바로 배 입니다. 배는 수분 보유량이 수박 다음으로 가장 물이 많은 과일입니다. 그러니 변이 잘나오게 운활제 역활을 톡톡히 합니다. 배는 수분이 85%라서 한입 먹음 입안에 수분이 가득합니다. 장안에 수분이 많아지면 변비에 아주 좋습니다. 물이 많아야 잘 미끄러지듯이 나오겠죠 수용성 식이섬유라서 변비에 도움됩니다. 콜레스톨도 낮게해서 혈관 건강에도 좋고요 장운동도 잘되서 변비 탈출 빨리할수 있게 됩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5. 변비 탈출 다섯번째 고구마



자 마지막 변비에 좋은 음식 다섯번째 바로바로 고구마 입니다. 고구마는 얄라핀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 되어 있는데요 그성분은 상처을 보호해주고 장청소해수는 효과가 있습니다. 배변 활동할때 남아있는 찌꺼지가 잘 나오게 해준다고 합니다. 결국 식이섬유 입니다. 변비에 좋은 음식들은 모두 식이섬유가 많은것 들입니다. 그러니 과일 야채 많이 먹도록 하세요. 그중에서도 위에 나온 바나나, 사과, 복숭아, 배, 고구마 다섯가지 많이 먹어보세요. 금방 변비 탈출 할수 있습니다. 또 중요한 사실은 꾸준히 먹어야합니다. 이상 변비에 좋은 음식이 였습니다.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반응형

'생활속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도소득세 정의와 주의사항  (0) 2017.01.05
상속세에 정의와 주의사항  (0) 2017.01.04
재산세 정의 및 납부기준  (0) 2017.01.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