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육아정보

올바스오일(OLBAS OIL), 아이코막힘 특효약

세세아리의 초보육아 2016. 11. 5. 02:14
반응형

올바스 오일 (OLBAS OIL), 아이코막힘 특효약



아이들 코막힘에 올바스 오일 (OLBAS OIL) 사용 해보세요. 아주 좋은 효과 볼수 있습니다. 택배 받아서 뜯어보니 올바스 오일 (OLBAS OIL) 뚜껑이 깨져 있었어요. 



이런 맙소사!! 판매자에게 연락해서 보내실때 포장 잘하셔야 겠다고 하고 교환 및 환불 하지 않고 좋게 좋게 "다음에 다른 상품 구매할때 깍아주세요" 하고 넘어갔네요.



각설하고 올바스 오일 (OLBAS OIL) 사용법과 효과에 대해서 알아 볼까요. 올바스 오일에도 종류도 엄청 많은데다 종류별로 그 효능도 가지각각 다 달라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올바스 오일 종류]

페퍼민트 : 소염 ,살균, 집중력, 안정, 불면증해소, 기침, 기관지, 근육통 

유칼립투스 : 감기, 비염, 발열, 근육통, 항균 등

카제풋 : 감기, 독감, 류마티즘, 장염, 내장 기생충 등

윈터그린 : 어깨결림, 근육통, 경련, 대장염, 고혈압 등

주니퍼 : 스트레스 해소, 여드름, 이뇨 작용, 피부의 염증, 불면증 등

클로브 : 항박테리아, 감기, 두통, 각성, 소화장애 등

완전 만병 통치약처럼 효과가 엄청나죠. 다른건 넘어가고 비염이나 코막힘에는 엄청 좋습니다.  

● 올바스 오일 (OLBAS OIL) 사용시 주의점!!! 

임산부는 사용하시면 안되요 임산부에게 올바스 오일 (OLBAS OIL) 에 들어있는 성분중 안 좋은것이 있으니 사용 하시면 안됩니다.



올바스 오일 (OLBAS OIL) 사용법에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1. 티슈에 오일을 5~10 방울 뿌리고 필요한곳에 비취 

2. 뜨거운 물에 올바스오일 20울을 떨어뜨리고 수건에 적셔서 5~10분가량 냄새를 맡는다.

3. 밤에는 티슈에 5~10방울 정도 뿌린후 베게안에 넣는다.

4. 마시지 할때 올바스 오일을 사용 (소량)

5. 이마나 관자놀이에 한두방울 뿌려 문지른다. (눈에 직접 들어가게 하면 안된다.)

6. 올바스오일로 직접 발마사지를 하거나 뜨거운 물이나 찬물에 25~50방울 떨어뜨리고 발을 담군다.

저희집에 경우 물컵에 뜨거운물 한컵 받고 올바스 오일 (OLBAS OIL) 2~3 방울 넣어서 머리 주변에 비취 합니다. 워낙에 향이 강해서 위에서 처럼 10방울 까지 안 넣어도 효과 많아요.

이상 올바스 오일 (OLBAS OIL) 사용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요번 감기로 인해 써보니 코막힘이나 기침에 효과 진짜 있었네요. 아이들 키우고 있는 집이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음 좋을꺼 같습니다. 이상 오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