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육아정보

유팡 젖병소독기, 필수 육아 아이템

세세아리의 초보육아 2016. 11. 12. 08:25
반응형

젖병소독기 중에서 가장 잘 알려진 유팡 젖병 소독기



오늘은 유팡젖병소독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저희 첫아이 출산전에 필수 준비물중에 하나인 젖병소독기입니다. 젖병소독기 중에서도 여러 브랜드가 있는데 그중에서 저희가 선택한게 유팡젖병소독기입니다. 유팡 젖병소독기의 색상은 딥핑크라이트그린베이비옐로우스카이블루오렌지 색상이 있으니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박스 포장을 뜯어보시면 유팡전용 자외선램프 1EA와 적외선전구 1EA가 들어있습니다. 소모품이므로 6개월~1년에 한번씩은 교체를 해줘야 소독력이 극대화 된다고 하니 알아두실 항목입니다. 램프 전구는 인터넷으로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저희는 첫째도 분유 수유했고, 현재 둘째도 분유 수유중이기 때문에 젖병이 많이 있어서 젖병소독기를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젖병소독기는 필수 육아템으로 장착해 두시는게 완전 이득이죠. 



[유팡 젖병소독기 기능]

유팡젖병소독기 전면을 보시면 버튼이 세개가 있는데 자동살균환기버튼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동은 건조살균환기가 자동으로 다되는 기능입니다. 살균은 건조된 젖병을 살균환기 시키는 기능입니다. 보통 건조된 젖병을 넣고 살균을 많이 합니다. 2013년도에 첫애부터 써서 3년후인 지금 둘째까지도 쓰고 있고 고장 한번 나지 않은 효자 녀석입니다. 그래서 더욱 믿고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유팡 젖병소독기의 청소방법은 깨끗한 수건을 뜨겁게 데운후 소독기 안에 넣어놓고 5분뒤에 마른 수건으로 깨끗하게 닦아 주시면 아주 깨끗하게 오래도록 쓸수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유팡젖병소독기에 대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4년연속(2013,2014,2015,2016) 한국소비자선호도 1 브랜드대상(KCPBA) 독차지 유팡소독기!! 여기서 한국 소비자선호도 1 브랜드대상은 어떻게 선정되는지 안짚고 넘어갈수 없죠일간스포츠한국미디어리서치가 함께 기업의 브랜드와 제품,기업을 전문평가위원이 점검하여 검증된 기업과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알림으로써 소비자는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 받을수 있는 기회와 선택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고, 기관/기업에게는 제품 서비스에 대한 경쟁력확보와 지속적인 개발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생겨난 행사입니다. 너무 거창하군요.  대상은 대한민국에 노출되는 미디어 컨텐츠 조사를 통해 1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기업 브랜드를 선정하고 2 소비자들에게 생산자인 기업의 제품과 브랜드 선택의 판단의 기준을 제공해 한국미디어리서치가 소비자리서치를 통하여 선호도 결과조사 지면을 통해 발행되는 행사입니다. 한국 미디어연합뉴스와 일간스포츠의 지원으로 브랜드의 선호도 인지력 조사구입가능 여부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서비스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리서치와 소비자선호지수 데이터 베이스를 기반으로 분야별 우수 기업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발표하는 행사라고 합니다.




[유팡젖병소독기 특징]

1. 적외선 저온건조(40 이하 저온건조) 환경호르몬 걱정없이 플라스틱 젖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습니다.
저온건조이기 때문에 플라스틱 젖병의 외형변형이 전혀없고 고온에서 끓이거나 스팀으로 가열할때 발생하는 각종 유해물질로 부터 우리 소중한 아기를 보호해 줍니다.

2. 자외선 듀얼램프로 자외선살균 범위를 풍부하게 하여 살균력을 더욱더 강화했답니다.
자외선은 100~400nanometer 파장사이에서 존재하는 빛의 띠 입니다. 이 빛은 253.7nanommeter 파장대에서 접촉하는 모든 세균 미생물들을 살균시켜줍니다.

3. 고가의 슈퍼미러 스텐레스 소재를 사용하여 내부반사율을 높인 제품으로 자외선 측정량이 우수한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슈퍼미러 스텐레스란?-

자외선살균기는 빛이 물체에 도달되어야만 살균이되는 것이기 때문에 내부반사율이 매우 중요합니다. 거울과 같은 슈퍼미러 스텐레스에서는 자외선빛이 내부에서 반사작용을 잘함으로써 살균기 내부의 구석구석과 젖병내부까지 도달하여 살균되는것입니다. 휴대폰과 같이 자외선이 통과하지 못하는 물체도 슈퍼미러 반사작용으로 휴대폰의 반대편에서도 자외선이 도달되게끔 살균을 시켜주는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기능이 좋아도 디자인을 만족하지 못하면 정작 구매에 망설이게 되시기 마련입니다. 유팡젖병소독기는 고급 인테리어 제품 못지 않은 럭셔리함으로 집안 어느공간에 배치해놔도 깔끔하고 세련되 보이는건 구매를 자극할수 밖에 없겠습니다. 정말 모든면에서 완벽한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유팡소독기 제품 인증마크]

1. 미국 식품의약국(FDA) 의료기기로 등록
- 식품의약국(FDA)?
미국 보건복지부산하에 있는 소비자 보호기관이다. 1906 6 29 식품위생과 약품에 관한 법률의 통과에 따라 식품 의약품 관련 감시 기관으로 설립됐다. 1927 식품 의약품 살충제국이라는 이름으로 특별법을 집행하기 위해 구성됐으며,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정부 차원의 소비자 보호기관이다. 미국에서 생산,유통,판매되는 의료기구,가정용 기구,화학약품,화장품,식품첨가물,식료품,의약품 등에 대한 안전기준을 세우고, -시험-승인을 업무로 한다. 이들 업무는 연방식품의약품화장품법,관리상의과정행위법,규제약품행위법,공정포장 표시법,연방거래위원회법 FDA 세부 법령에 따라 이뤄진다. 조사,분석,연구 규정준수여부 감시는 국립의료기기 방사능보건센터,생물학 연구센터,의약품 평가 연구센터,식품안전 영양센터,수의약품센터에서 관장한다. 방사능오염에서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한 위생,보건을 위한 방사선 규제법에 따라 X-레이,텔레비전,전자레인지 같은 상품에서 발생할 있는 방사능도 규제한다. 공중위생법에 따르면 우유 살균과 식당,숙박업소에 대한 위생검사도 가능하다. FDA내에는 9개의 센터와 청이 있으며 전국 157 도시에 지역사무소가 있다.  9000명의 직원들이 제조,수입,운송,보관,판매를 감독하고 지역사무소에는 1100명의 조사관과 감사관이 있다. FDA 시험을 거치지 않은 제품의 판매를 규제할수 있고 유해한 제품의 판매를 중지시키기 위하여 필요한 법적 조치를 취할수 있다.
소송을 통해 유해한 제품을 압수하거나 법규를 위반한 회사를 고발할수도 있다. 하지만 상품가격을 통제하지는 않는다. 법적 소송에 제출되는 일반적,과학적 증거는 전국 40 연구소의 900명의 화학자와 300명의 미생물학자 2100명의 연구원들이 수집을 돕는다. 

2. 일본 식품분석센터에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99.9% 살균인증

3. 미국 젖병내부 살균력 Test 99.9% 살균인증

4. 호주 살균력 Test 99.9% 살균인증

5. 유럽CE에서 유럽 안전인증 획득
- CE Mark?
제품이 모든 유럽연합(EU) 회원국의 기준을 충족시키는 경우 붙이는 인증 마크로 CE라는 이름은 프랑스의 Conformité Européenne(유럽 공동체 인증) 줄임말에서 유래되었다. 유럽내에서 사업자가 상품을 수입하거나 기계를 도입하는 경우 소비자의 건강,안전 위생 환경보호 차원에서 신뢰성확인이 필요한 제품에 적용하는 인증제도이다. CE 마크 규정대상 품목은 상품의 유통을 위해 CE 마크의 부착이 법적으로 요구되며, 대상 품목으로는 완구류,무선 통신 단말기,압력 기기,전압 기기 기계류 등이 포함된다. CE 마크 사용을 허가받기 위해서는 상품이 소정의 기준을 충족시키고 있다는 증거의 문서화가 필요하다. 외부 검사기관 등에서 평가 문서화하는 경우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기업이 독자적으로 실시한다. CE 마크를 요구하는 국가는 주로 EU 국가이지만, 노르웨이,아이슬란드,리히텐슈타인 유럽자유무역연합(EFTA)소속 국가 EU,EFTA 속하지 않는 터키,크로아티아,루마니아,불가리아 등도 포함된다. 

6. 한국 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살균력 Test 99.9% 살균인증

- 한국 생활환경시험연구원이란?
국내외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시험,검사를 담당하는 전문 연구기관. 1965 7 6 산업자원부산하 전문 연구기관인 한국모물모피시험검사소로 출발했으며, 한국공예품잡화검사소(1969 3),한국수출잡화시험검사소(1971 4),한국잡화시험검사소(1983 1),한국생활용품시험검사소(1987 1),한국생활용품시험연구원(1994 4) 거쳐 2003 1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 명칭이 바뀌었다2010 7 8 한국건자재시험연구원과 통합돼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새로 출범했다. 통합 조직은 5본부 체제였고, 산하에 인천 부산경남 대구경북 9개의 지원과 2개의 해외사무소를 두었다. 주요 업무는 생활용품과 의료기기,식품가공품,환경제품 등에 대한 시험연구와 품질인증(KS인증ㆍQ마크 ),기술개발 지도,교육훈련 조사연구 등이다. 이를 통해 품질향상과 환경보호를 도모하며 소비자 보호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했다. 내수용 제품에 대한 검사는 물론,수출제품 시험검사 상담,해외협력 상호인증 업무도 담당했다. 기술표준원이 각종 인증에 관한 국가표준을 정하는 기관이라면,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은 정해진 표준에 따라 생활용품을 시험,검사하고 인증하는 곳으로 있다.

7. 한국 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칸디다균(C.albicans) 99.9% 살균인증
- 한국 화학융합시험연구원이란?
산업 분야에 대한 종합 시험,인증,기술컨설팅을 수행하는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이다. KTR 과천 본원을 비롯해 용인청사(전기전자,전자파,LED시험인증),인천청사(신뢰성 재료사업 시험평가),울산청사(기간재 산업 시험평가),화순청사(바이오,헬스케어) 권역별 주요도시 해외에 접수 상담을 담당하는 지사를 두고 있다. KTR 국제공인시험기관(ISO/IEC 17025),국가공인검사기관(ISO/IEC 17020),국제공인제품인정기관(ISO/IEC Gulde 65) 물론 국제전기기구에 의한 국제공인인증기관(NCB)이다. 또한 KTR KC,KS 국내인증은 물론 해외 26개국 108 기관과 사업 파트너십을 구축해 유럽,러시아,일본,미국 해외 주요 수출국에서 발행하고 있는 CE,GOST,JIS,IECEE-CB,FCC,NSF,PSE,에너지스타 등의 해외인증업무를 수행하고 유럽,중국,일본 각국의 화학물질규제 대응도 하고 있다. 또한 KOLAS/KAS 공인교육,기업제품개발,고장원인분석,산연협력사업 기업 지원사업도 하고 있다

8. ,식기류 살균소독기가 아닌 젖병전용 살균소독기로 한국 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S마크를 인증


이렇게 인증이력만으로만 봐도 세계최고 기술력으로 전세계에서 살균력을 인증받은 제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저가의 중국산이 아닌 100% 국내기술로 탄생한 대한민국 국산제품이라는거.. Made In Korea 자체입니다.

아기를 키우는 부모라면 선택해야할 이유겠죠?


[유팡의 활용범위]

1. 가정
- 젖병,장난감,유아용품,면도기등 개인용품 살균

2. 산후조리원
- 젖병,젖꼭지,물통,산모 개인용품 살균

3. 어린이집 유치원
- 수저집,칫솔,물컵,물병 살균

4. 미용실
- 각종 미용도구 브러쉬 살균

5. 요양원
- 면도기,물병등 개인용품 살균

6. 병원 한의원
- 한의용품,부황, 살균

7. 뷰티샵
- 미용기기 의료기기 살균

8. 네일샵
- 손톱가위,각종 손질용품 살균

9. 헬스클럽 트레이닝센터
- 면도기,물병 개인용품 살균

10. 동물병원 애견센터
- 각종 미용도구 브러쉬 애견용품 살균

11. 숙박업소
- 세면용품 살균

12. 사무실 학교
- 머그컵,마우스,핸드폰,칫솔 살균

이처럼 여러분야 여러곳에서 다양하게 실용적으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활용도면에서도 완벽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저희집엔 유팡젖병소독기안에 뭐가 들어있냐면.. 젖병젖병뚜껑젖꼭지칫솔코빨개치발기쪽쪽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유팡젖병소독기 구체적인 사용방법]

1. 조작버튼의 사용법
- 자동모드 : 저온건조와 살균과정을 한꺼번에 진행하는 모드로서 40분간 진행됨(적외선 시작~30, 환기 10~40, 자외선 30~40 사이에 진행)
- 살균모드 : 젖병건조가 필요없을때 살균만 하고자 할때 사용하는 모드로서 10분간 진행됨(자외선 시작~10, 환기 5~10 사이에 진행)
- 환기모드 : 소독기 내부의 냄새를 없앨때 진행하는 모드로서 10분간 진행됨(환기 시작~10 사이에 진행)

2. 작동시 주의할
- 건조시 젖병을 씻어서 소독기에 넣을때 물방울이 남지 않도록 세번정도 털어 물기를 제거한후 세워서 넣어줘야 합니다
- 버튼을 눌러 작동하고 있을땐 문을 열면 모든 작동이 멈추게 되어 있습니다(사용자 안전장치)
- 제품 동작중 멈추려면 버튼을 한번더 누르면 동작이 멈추게 됩니다

~ 유팡젖병소독기에 대해 오늘 포스팅해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정말 필수 육아템으로 인정할수밖에 제품입니다


젖병소독기 만큼은 중국 저가제품 사용하지 마시고 약간 비싸더라도 살균력 좋은 국산 유팡젖병소독기를 사용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그럼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