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들 만능연고 버츠비 레스큐 오인먼트(burt's bees res-q ointment)



우리 아이들 언제 어디서든 넘어지고 까지고 하죠. 이렇때 마땅히 연고 바르자니 어른들이 바르는 후시딘, 마데카솔 같이 바르자니 찜찜하시죠. 오늘 소개할 만능연고! 버츠비 레스큐 오인먼트 연고를 소개합니다.



아는 엄마들은 알고 있는 만능 연고죠. 아이들 까지거나 멍들거나 모기 물린데 사용하면 톡톡한 효과 있습니다.

아이들 같이 연약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하는 만능연고 버츠비 레스큐 오인먼트(burt's bees res-q ointment)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연고 사용법

1. 천연 성분으로 만든 외용 연고제로 타박상, 벌레 물린 곳, 가벼운 상처 등에 사용

2. 컴프리, 알란토인성분은 항염 작용과 세포 재생 작용으로 빠른 치료에 도움이 됨.

3. 라반딘 성분은 흉터 예방에 도움이 되며 1일 2회 환부에 얇게 펴 바르면 됨.



버츠비 레스큐 오인먼트(burt's bees res-q ointment) 외국회사꺼라 처음 보신분들은 이게 뭘까라고 생각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알만한 사람들은 안다는 만능연고 아이들 흉터 안생기게 치료해주는 연고입니다.



내부는 위사진 처럼 생겼구요. 뚜껑을 열면 천연 풀잎성분으로 은은한 향기가 솔솔 베어나와 향이 정말 좋습니다. 천연제품이란 느낌과 치유된다는 느낌이 물씬 풍기는 그런 향입니다.



버츠비 레스큐 오인먼트(burt's bees res-q ointment) 만능연고 아이들 상처에 사용할수 있게 미리 구비해두세요.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