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육아정보

LG 퓨리케어 프리니엄 가습기 필수 생활가전

세세아리의 초보육아 2016. 11. 25. 08:30
반응형

LG 퓨리케어 프리니엄 가습기 사용 후기


겨울되면 건조해서 목이 칼칼해지고 호흡기 질환도 자주와서 구입하게된 LG 퓨리케어 프리니엄 가습기 후기입니다.



실제 설치 모습이구요 아파트 19평에 살다보니 마땅히 나둘곳이 없어서 에어콘 옆 책장 위에다 두게 되었네요

사실 사용 설명서에는 에어콘 주변에 두지 말라는 설치 메뉴얼이 있습니다. 에어콘이랑 같이 사용시 주변에 두지 말라는 권고사항이라 일단 겨울철에는 에어콘 사용이 없어 위 사진처럼 비취 하게 되었습니다. LG 퓨리케어 프리니엄 가습기는 보통 가습기 처럼 연무가 보이지 않기때문에 실제로 동작하고 있는지 잘 모르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아기들 있는집은 하나씩 다 있는 온도 습도게 보면 바로 알게되죠 계속 50% 습도 유지하고 있는게 신기 했습니다.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가습효과 라서 이게 정상적으로 잘 동작되고 있나 계속 보게 되는게 흠이지만 얼마안가서 틀어놓으면 유지된다는게 입증되면 그것또한 별 신경 안쓰게 됩니다. 디자인도 좋고 무드등 으로도 좋고 물보충 편하고 분해 세정도 편하고 가장 중요한 세균번식 해서 물 분무을 통해 호흡기 감염 되지 않는게 얼마나 마음에 들던지 쓰면서 대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래서 어떤 제품이라도 LG 생활가전은 믿고 쓰게 되더라구요.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가 강조 되는 회사라보니 소비자 입장에서 재품을 잘 만드는것 같습니다.



그림에서 보듯이 안에 디스크라는 부분이 있는데 이게 돌면서 바람을 타고 수분이 밖으로 나와 습도 조절 하게 되어 있습니다.



청소 경우 저 디스크가 가장 핵심이다보니 세척에 신경쓰서야 됩니다. 주의 할 점은 절대 세제등으로 디스크 세척하면 안됩니다.  그냥 수돗물 이용해서 세척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한번씩 진짜 깨끗이 세척하고 싶으면 디스크 하나하나씩 분해할수 있어서 더욱 더 깨끗이 씻을수 있습니다.



간단한 물보충 경우 위에 조작부 방수이다보니 위에 있는 구멍으로 바로 물 보충하기 좋습니다. 

아주쉽게 보충할수 있지만 맨날 보충만 하면 고여있는 물이 있으니 한번씩 물수조에 남아있는물 버리고 보충하는게 좋습니다. 



이상 LG 퓨리케어 프리니엄 가습기 대해서 사용후기 적어 봤습니다. 요즘 공기의 중요성이 얼마나 큰지 아시죠 미리미리 가정의 건강을 위해 준비하셔서 질병으로 부터 우리 아이 보호합시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