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기 있는집 필수품 공기 청정기 LG 퓨리케어 (LA-W119PW)


예전 우리 어릴땐 공기 청정기라는 재품이 있어야 된다는 생각도 안했는데 요즘은 무조건 집에 있어야 안심이 됩니다. 언제 부터인가 미세먼지 없던날이 없이지고 화창하고 푸르던 하늘 볼수가 없고 안개속인지 미세먼지 속인지 알수없는 날씨가 많아져 버렀습니다. 



코앞에 산기슭도 보이지 않는 세상이 와버렀네요 그나마 공기청정기 있으면 집 안에서 나마 걱정 좀 덜하게 되어 첫째 놓고 구입한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LA-W119PW) 소개 할까 합니다.



디자인 좋게 나와서 아무데나 잘 어울리며 아기들 버튼 눌르고 하는 장난에도 안전합니다. 사진에 스티커 붙어있네요 아이가 스티커 붙이기에도 좋나 봅니다. 공기 청정기 LG 퓨리케어 (LA-W119PW) 이외에 다른 모델도 모양은

비슷하고 내부 사양 (추가기능, 감지센서 성능차이) 만 다르니 원하는 스팩 찾으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특히 미세먼지 감지 감도 센서의 차이가 큽니다. 얼마까지 감지 할수 있느냐의 차이가 성능차이겠죠. LG 퓨리케어 (LA-W119PW) 경우 미지 센서가 PM 2.5 입니다. 



에너지등급은 아쉽게도 1등급이 아닌 2등급입니다. 그러나 정격 소비전력이 32W 이기때문에 하루 종일 틀어도 전기세 얼마 안나오지 않으니 오랜 틀고 있다고 전기세 걱정 하지 않아도 됩니다.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가장 핵심중 하나인 필터입니다. 얼마나 잘 걸러주고 깨끗하게 공기 정화 시켜주는냐는 필터가 좌우하게 됩니다. 



LG 퓨리케어 (LA-W119PW) 경우 필터 교체도 쉽게 할수있게 되어 있고 어떤용도의 필터인지 구분도 잘되어 있습니다. (색깔구분)




LG 퓨리케어 (LA-W119PW) 세가지 종류의 필터가 있는데 빨강색은 파워 탈취필터이며 교환주기는 1년입니다. 노랑색은 고성능 초미세먼지필터 와 알러지 기능이며 교환주기는 1년입니다. 녹색은 향균극세필터이며 물로 세척하는거라 영구 사용할수 있습니다. 세쳑주기는 1달이니 제때 청소해주셔야 오래 사용할수 있습니다. 필터 구매는 인터넷에서도 가능하고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 구매해도 됩니다. 



그리고 집에 세탁기 때문에 오셨는데 그때 가장 이슈가 자동차 필터 등 필터류 에 유독성분이 검출되어서 몸에 안좋다고 이슈 된적 있엇습니다. 그 부분이 마음에 걸려 기사분께 물어보니 저희  LG 퓨리케어 (LA-W119PW) 제품 확인 하시더니 문제된 유독성분이 있는 재품이 아니라 확인해주셔서 안심하고 쓰고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에 필터가 가장 중요하니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세요.



위에서보면 저런 모양입니다. 그물 모양 아래 팬이 있어 바람이 위로 나오게 되어있으며 그물 모양 구멍으로 작은 물건이 들어갈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높이가 휴대폰이라던지 리모콘 놓기 좋은 곳이라 큰거 잠깐 올려 놓는 경우가 있는데 작은건 잘못하면 떨어져 공기청정기 망가질수 있으니 조심해야 됩니다. 



LG 퓨리케어 (LA-W119PW) 공기청정기 처음 전원 ON하면 우선 흰색으로 기동되고 주변 먼지감지 완료되고 나면 색으로서 공기오염 정도 나타나게 됩니다.



딱 봐도 녹색은 공기 좋구나 알수 있죠 이렇게 눈으로 보여 주는게 참 좋은 아이디어 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중간정도 되는게 노랑이구 조금더 오염되면 주황이된 답니다. 공기 제균 기능도 있으니 더 안심하고 공기 좋아지겠죠.



빨강색 LED 표시는 공기 나쁨입니다. 바람도 Full 로 나와서 모터 회전 때문에 소음이 좀 심해집니다. 그러나 소음 정도는 강: 46 dB, 약: 20 dB이기 때문에 주변소음 문제 없습니다. 거기에 방구도 감지하는 무서운 놈입니다. 녹색이였는데 갑자기 빨강이 변신할때 주변에 방구 누가 낀사람 있는지 확인하세요 ^^ 잘 잡아 내드라구요. 저두 걸렸습니다. LG 퓨리케어 (LA-W119PW) 공기청정기에 대해서 포스팅 했습니다. 가정에 특히 애기들 있는 집은 무조건 필수품이니 꼭 장만 해두세요. 내 집에서 라도 그나마 깨끗한 공기 마쉬 면서 살아야 되지 않겠습니까. 요즘은 공기 맑은 날 찾기가 더 어렵듯이 몸생각하면 약간에 돈 투자 하시구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엘지 가전은 잘 만드니 홍보라기 보단 구매 경험자로서 추천드립니다. 자연에 깨끗한 공기가 가장 좋겠지만 꿩 대신 닭이라구  LG 퓨리케어 (LA-W119PW) 구매해서 사용 해보세요.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